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황재근 병 언급, 어머니 임종 못지켜봤다...헉!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0.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황재근 병 언급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황재근은 과거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유학시절을 회상하며 당시 매우 힘들었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황재근은 "유학 시절 우울했다. 해마다 안 좋은 일이 있었다"면서 "한 해는 비자 때문에. 다음해에는 몸이 안 좋았다. 아픈 건 지금도 아프다. 안 좋은 병이 들어서 지금도 몸이 안 좋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대학교)3학년 때 엄마가 돌아가셨다. 한국에 왔더니 장례식이 다 끝났더라. 비행기 표 살 돈 구하느라 그랬다"며 눈물을 흘렸다네요.


이어 황재근은 "돌아왔더니 집은 예전 그대로인데 엄마는 없고 엄마 사진만 있는 게 너무 슬펐다. 저 공부 시키느라 엄마가 그런 거 같아 너무 죄송스럽다"며 심경을 전했다네요.


이에 육중완은 "어머니께서 위에서 지켜보고 계실 거다"며 황재근을 위로했다고 합니다.


참 많이 힘들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