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머슬퀸 프로젝트 찬미, 플라잉 요가 도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9. 18:21
반응형



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머슬퀸 프로젝트 찬미가 화제인데요!


9일 방송 된 KBS2 예능프로그램 '머슬퀸 프로젝트'가 방송됐다고 합니다. 


가수 인순이와 정진운이 '머슬퀸 프로젝트' 진행이 방송 되었다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찬미는 형주현과 플라잉 요가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형주현과 첫 대면한 찬미는 "밖에서 봤는데 몸매가 너무 좋다. 기가 죽었다"라고 말했다네요.


이어 찬미는 가장 자신없는 부위로 복부를 꼽았다고 합니다.


찬미를 위해 형주현은 플라잉 요가를 추천했다고 하구요!


형주현은 해먹 플랭크 등 복부 전체에 자극을 주는 동작을 찬미에게 지도했다는군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형주현은 "찬미가 플라잉 요가를 처음 해보는 거라 처음에는 무서워하더라"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찬미는 빠른 속도로 동작을 익혀가는 등, 놀라운 학습 능력을 보여줬다네요~


본무대에서 형주현과 찬미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에 맞춰 우아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정말 찬미 잘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