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담양 숯불갈비 3대천왕, 정말로 맛있겠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9.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담양 숯불갈비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과거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 22회에서는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멤버 하니가 '먹요정'으로 합류해 기존 MC 캐스터 이휘재, 먹선수 김준현, 백설명 백종원과 함께 호흡을 맞춰 돼지갈비를 주제가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세 번째 돼지갈비 맛집으로 담양 숯불갈비 전문점을 찾았다는데요!


담양 숯불갈비 맛집은 밑반찬이 푸짐한 전라남도식 밥상의 특색을 그대로 상차림에 담아냈다네요~


더욱이 숯불 향을 머금은 갈비가 나오자 백종원은 탄성을 내뱉었다고 합니다.


그는 "일반적인 돼지갈비 집은 이렇게 갈비의 뼈가 반듯하지 않다. 돼지갈비 중 윗부분을 쓰기 때문이다"라며 요리된 고기에 대해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어 "이렇게 긴 돼지갈비가 나오는 것은 갈비와 이어진 삼겹살 부위까지 한꺼번에 돼지갈비로 썼기 때문이다"라며 고기를 직접 잘라 삽겹살과 이어진 돼지갈비에 대해 설명했다네요~


무엇보다 그는 돼지갈비를 음미하며 "맛있다. 완벽하다"라고 극찬해 눈길을 모았다고 합니다.


정말 맛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