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청주 연탄갈비, 어떻게 먹어도 맛있겠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9. 16:42
반응형



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청주 연탄갈비가 화제인데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 천왕 설날 스페셜'에서는 백종원의 맛집탐험이 소개 돼 그동안 백종원이 찾았던 맛집 들이 다시 전파를 탔다고 합니다.


먼저 백종원은 삼겹살 맛집인 제주 흑돼지 삼겹살, 제주 초벌 오겹살, 순천 꽃 삼겹살, 종로 연탄 삼겹살 집을 찾았다고 합니다.


이어 백종원은 앞서 방송된 떡볶이 1탄에서 다루지 못한 전국 유명 떡볶이 영천시장 서대문 떡볶이, 안젤라 분식 군산 떡볶이, 만드기 골목 평택 떡볶이, 고향김밥 구리 국물 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집 등 맛집 순례에 나섰다네요~


또 백종원은 토요일로 시간대가 변경된 후 찾았던 돼지갈비 맛집들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이에 백종원은 청주연탄갈비부터 충무로 쫄갈비, 담양 숯불갈비, 군포 등갈비, 인천 생갈비 집 등을 찾았다는데요!


하니는 돼지갈비에 대해 "일단 육식을 굉장히 즐긴다. 돼지 갈비는 외식 메뉴로 항상 먹었다. 제가 환장을 합니다"고 돼지갈비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네요~


차오루 역시 "돼지 갈비 좋아하나요. 얼마나요"라는 MC 이휘재 말에 "미친듯이"라고 말하다 이내 자신 말에 놀라 말끝을 흐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김준현은 "돼지갈비는 제 소울푸드다. 돼지갈비 주에 한 번 이상 먹는다. 돼지갈비 맛집 선정하는 기준이 있는데 5~6인분 먹어도 안 물리면 거기는 맛집이다"고 자신만의 갈비 맛집 선정법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정말 맛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