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기안84와 김대호가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소식이 전해졌어요. 이들의 수상 소감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열정과 감사의 마음을 느껴봅시다.
수상 소감과 이야기
수상자 및 부문
- 기안84와 김대호가 리얼리티 부문과 쇼버라이어티 부문에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상 소감
- 기안84는 " 올해는 못 받을 줄 알았는데 주셔서 감사하다. 매일 먹고 자고 보여주는 것이 똑같은데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여기서 돈도 많이 벌고 잘먹고 살게 됐으니 더 열심히 해서 재미있는 모습 보여주겠다 "고 밝혔습니다.
- 김대호는 " 2011년도에 입사했다. '신입사원으로 입사를 하게 되는데, 사실 사고를 많이 쳤다. 어떻게 하면 일을 덜하고 돈을 벌어갈 수 있을까 생각도 하고, 실제로 제가 해야할 일을 다른 동료들에게 미루기도 했다. 그럴 때마다 동료들이 많이 도와줬다. 저희 아나운서국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먼저 전한다 "고 눈물을 흘렸다고 전했습니다.
수상자의 다짐
- 기안84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김대호는 연예대상을 연예인들의 잔치가 아닌, 노고와 노력을 인정받는 자리로 생각하며,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작년보다 더욱 더 많이 즐기고 축하도 하고 진심으로 축하도 받았다며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이처럼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수상한 기안84와 김대호의 소감과 이야기는 그들의 진심과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단면이었습니다. 함께 축하하며, 앞으로 더 많은 성공을 이루길 기대해봅니다! 함께 응원해 주세요~^^
혼자사는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 대한민국 1인가구 이커머스 브랜드 1OUR(원아우어) 네이버 검색 창에 ' 1OUR ' OR ' 원아우어 ' 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