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김미정 유도, 어떤이를 가장 눈여겨 보았을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3.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김미정이 눈여겨 본 선수가 화제입니다!


2일 방송 된 KBS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대한민국 유도 영웅들과 함께 '유도 올스타전'이 방송 되었다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MC 강호동은 김미정에게 "혹시 예체능 선수들 중 제일 눈여겨 보는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이에 김미정은 "다 하나하나 눈길이 가는데 특히 이재윤 씨 같은 경우는 제가 국가대표 여자 선수와 하는 걸 봤는데 역시나 굳히기 잘하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조타 씨 같은 경우도 저는 딱 보자마자 '실력 있구나'라고 느꼈습니다"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평소 김미정의 팬이었던 이훈은 "근데 좀 씁쓸하네요. 결국 김미정 교수님도 이재윤, 조타네. 내가 그렇게 팬이라고 하고 사진도 붙였는데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조타 실력 정말 대단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