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1 50

A형간염 원인, 정말 조심할 필요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A형간염 원인 이유가 무엇일까요!? 초기 감기 몸살 증세와 유사하게 나타나는 A형 간염은 A형 간염 바이러스에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섭취하면 전염된다고 하는데요! 개인위생 관리가 좋지 못한 나라에서 많이 발병되나 최근에는 위생적 환경에서 자란 20~30대에게도 보인다고 합니다. 또 주로 A형 간염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와 접촉한 경우에 감염된다는군요! 위생 관리와 감염 된 환자로부터 또 감염이 되지 않게 주의해야겠네요!

인턴 가이드라인 제정, 열정페이 문제점 사라질것으로 보여!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새롭게 정부에서 마련한 인턴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앞으로 '열정페이'를 일삼는 기업은 강력히 처벌받는다고 합니다. 근로자처럼 일을 시키면서도 임금을 적게 주면 근로기준법 등에 따라 징역·벌금형을 받는다고 하구요. 인턴에게 야간·주말근무를 시키는 것 또한 금지된다네요! 고용노동부는 31일 이러한 내용의 '일경험 수련생(인턴)에 대한 법적 지위 판단과 보호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다음 달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인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앞으로 일반 근로자와 동일하게 연장·야간 근로를 시키는 등 사실상 근로자로 활용하면서 월급은 훨씬 적게 주는 등 법적 의무를 다하지 않으면 강력한 처벌을 내린다네요~ 줄건 주면서 일을 시켜야지요!

건보적용 확대, 알아두면 좋아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건보적용 확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보건복지부는 31일 ‘4대 중증질환 보장 강화계획’에 따라 환자수가 적고 치료제가 부족한 췌장암, 만성골수성백혈병, 연부조직육종, 림프종 등에 대한 항암요법에 대해 건강보험 적용을 확대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전이성 췌장암에 대한 새로운 항암요법인 ‘젬시타빈 + 알부민 결합 파클리탁셀’ 병용요법(품명: 아브락산주)은 당초 유방암 치료제로 개발된 후, 최근 췌장암 치료제로 확대됐다네요~ 그렇군요~

안영명 연봉, 얼마 받을까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한화이글스가 2016 시즌 연봉 재계약 선수 57명과 계약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투수 안영명이 최고 연봉 인상률 선수로 등극했다는데요! 2015시즌 선발투수로 10승을 기록한 안영명이 지난해 연봉 1억5천5백만원에서 81% 인상된 2억 8천만원에 계약, 최고 인상율을 기록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유격수 강경학 선수는 연봉 4천만원에서 63% 인상된 6천 5백만에 계약하며 팀 내 야수 중 최고 인상률을 기록하였다네요~ 그렇군요~

서프라이즈 700회, 스타들의 축하 멘트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 입니다! 서프라이즈 700회 출연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31일 방송 된 MBC 교양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00회 특집에서는 스타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장훈은 "'서프라이즈'가 700회를 맞았다. 매일 아침 잘 보고 있다"고 전했고 다음 달샤벳은 "항상 잘 보고 있다. 웃음과 감동이 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축하를 전했다네요~ 또 샘 헤밍턴은 "나는 1회에 출연했다"며, 샘 오취리는 "앞으로도 잘 보겠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해왔다고 합니다. 서프라이즈 700회 정말 축하합니다~

앤서니존슨 KO승, 칼 같이 이겼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앤서니존슨 KO승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31일 UFC 라이트 미들급 앤서니 존슨과 라이언 베이더와의 경기에서 존슨이 1라운드 TKO 승을 거뒀다고 합니다. 이날 경기에서 존슨은 베이더를 단 1분 만에 꺾었고 베이더는 존슨과 다투다 갑자기 파운딩을 시도했으나, 존슨은 베이더의 상위를 점령해 곧바로 마운팅을 이어갔다고 하네요. 또한 존슨은 기세를 이어 누르기에 들어갔고 곧바로 엎드려있던 베이더 위에 올라가 무차별 주먹 폭격을 퍼부어 경기를 승리를 거머 쥐었다고 합니다. 앤서니존슨 강하군요!

민아 눈물, 무슨일로 운거야!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양이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2월 1일 방송 될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에는 민아가 출연해 그간 숨겨온 진심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려 모두의 가슴을 찡하게 한다는데요!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민아는 "저는 노래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노래를 하고 싶어요"라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에 힘들어하는 사연자를 위해 노래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민아는 "죄송해요"라며 부르던 노래를 중단하고 돌연 눈물을 펑펑 흘려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네요~ 특히 넘쳐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한 민아는 사연자를 꼭 껴안고 위로와 격려를 나눴다는 후문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한다고 합니다. 노래를 마친 뒤 민아는 "좋아하는..

이수정 유제이, 엔터 3사 사장이 러브콜!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수정 유제이 두사람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수정과 유제이는 31일 방송된 SBS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5’에서 스티비 원더의 ‘파트 타임 러버’를 불렀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이 입을 여는 순간 심사위원 세 명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 박진영과 양현석은 긴 문장으로 두 사람의 실력을 극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캐스팅 우선권을 쥔 사람은 유희열. 그는 의기양양하게 이수정을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양현석은 이어 “이 친구의 멘탈을 책임지겠다”며 유제이를 데려갔다고 하네요~ 그러자 박진영은 캐스팅 우선권을 꺼내들었다고 합니다. 그는 양현석과 유희열에게 ‘내게 간절함을 어필하라’며 여유를 보이기까지 했다는데요! 결국 박진영이 택한 사..

차지연 결혼, 남편 집에서 오해 한 사연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캣츠걸의 정체로 알려진 가운데, 시댁 이야기를 언급했답니다! 31일 방송된 MBC 미스테리 음악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의 22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음악대장에게 패배, 6연승에 실패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차지연은 고(故)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을 열창했지만 승자는 77대 22로 이긴 음악대장이었다네요~ 차지연은 "가왕이 되고 다다음주에 바로 결혼을 했다. 가왕이 혼수였다. 다 너무 좋아하셨다. 미혼 가왕도 됐다가 기혼 가왕도 됐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차지연은 "그동안 너무 전사여서 시댁이 좀 오해를 했다. 우리 아들이 저렇게 괜찮은 것인가 싶어 전화를 자주 하시더라. 나도 굉장히 평범한 대한민국 여성이다"고 밝혔다고..

캣츠걸 복면가왕 차지연, 결국 가왕 자리 내줬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캣츠걸 복면가왕의 정체는 바로 차지연이였습니다! 31일 방송 된 MBC 미스테리 음악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22대 가왕 자리를 놓고 21대 가왕 '여전사 캣츠걸'(이하 '캣츠걸')과 도전자 '우리동네 음악대장'(이하 '음악대장')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네요~ 이날 방송에서 '음악대장'은 3라운드에서 91대 8이라는 압도적인 표차로 '각진 인생 네모의 꿈'을 꺾고 22대 가왕 후보에 올랐다고 합니다. '음악대장'은 고 신해철이 몸담았던 밴드 넥스트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를 선곡해 고음을 내지르며 판정단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네요~ '캣츠걸'은 '음악대장'에 맞서 고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을 애절한 목소리로 불렀다고 합니다. '캣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