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이미연 손석희, 뉴스룸에서 무슨말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9. 12: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미연 손석희가 뉴스룸에서 만났는데요!


이미연은 18일 방송 된 종합편성 채널 JTBC 뉴스 프로그램 ‘뉴스룸’의 문화 초대석에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손석희 앵커는 이미연에게 “‘꽃보다 누나’에서 ‘지금이 슬럼프 같다’, ‘아직까지는 주인공이 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며“슬럼프 기간은 지난 것 같나”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이에 이미연은 “사실 저는 아주 전성기였던 시간도 많지 않았던 것 같다”며 “전성기라는 게 본인 스스로도 행복해야 되지 않나. ‘제가 행복했던 순간이 언제였나’ 그게 전성기라고 생각하면 그렇게 아주 행복만 누렸던 시간은 많지 않았던 것 같다”라고 솔직한 답변에 나섰다네요~


그렇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