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윤기원선수 사망, 그날 어떤일이 있었던것인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8. 0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윤기원선수 사망과 관련해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17일 방송 된 K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추적 60분’에서는 ‘죽음의 그라운드-윤기원 그는 왜 죽었나?’가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송민수(가명) 씨는 “윤기원 선수 행적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지금부터 녹취하겠다”라고 시작하는 녹음 파일을 틀었다고 합니다.


녹음 파일에는 “연탄을 피우고 나오면 죽일 거라고 하면서 기원이를 보고 있었다고 한다”란 음성이 있었다고 합니다.


송민수 씨는 “본인이 녹음을 했다. 제가 질문하고 정훈이(음성 속 인물)가 답했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윤기원 선수가 사라진 그날의 이야기를 재구성하면 봉고차가 앞뒤로 가로막으면서 사람들이 내려서 뭐라고 손짓했다네요.


목격자는 이를 본 후 숙소로 돌아와 사색이 돼 아무말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참 어찌 된 영문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