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쌍문동 태티서, 이일화 라미란 가발에 얽힌 사연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0. 10: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쌍문동 태티서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9일 방송 된 케이블 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이일화와 라미란이 출연해 '응답하라 1988'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날 이일화는 "성동일이 말하길 감독님이 처음에 나 말고 (라)미란이랑 하고 싶었다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어 "리딩을 하고 나서 이일화 선배는 안될 것 같다고 하는 걸 본인이 계속하자고 해서 한 것이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이일화는 이어 "감독님은 촬영장에서 어땠는 줄 아느냐"며 "미란이한테는 예쁘다고 하는데 나한테는 매일 가발 안 어울린다고 했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라미란은 "초반에 (이일화) 가발 얘기가 많았다. 너무 예뻐서 안 어울린다는 거다. 그런데 우리는 가발이 착착 붙지 않느냐"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고 합니다.


이일화는 "나를 가난하게 보이게 만든다고 제일 촌스러운 검정색 가발을 썼다"고 당시를 회상했다네요~


이런 사연이 있었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