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듀엣가요제 솔지, 두진수와 우승!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9. 1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듀엣가요제 솔지가 두진수와 팀을 이루어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8일 방송 된 설 특집 예능 프로그램 ‘듀엣가요제’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일반인 출연자가 짝을 이뤄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신개념 음악 쇼라고 합니다.


지난 해 추석 특집으로 방영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감성 발라더 성시경과 개그맨 유세윤이 MC를 맡으며 환상 입담을 펼쳤다네요~


추석특집 ‘듀엣가요제’ 우승자 마마무 휘인, 4차원 로커 정준영, 에이핑크 메인보컬 정은지, 대한민국 대표 록발라더 버즈의 민경훈, 대세 힙합 아이돌 지코, ‘복면가왕’ 초대 우승자 EXID 솔지, 트로트 여신 홍진영까지 총 7명의 가수가 무대를 펼쳤다고 합니다.


발라드, 댄스, 락, 트로트,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로 폭을 넓힌 ‘듀엣가요제’는 한층 더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네요~


최종우승은 솔지-두진수 팀에게 돌아갔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승철의 ‘서쪽하늘’을 환상의 하모니로 열창해 477점을 얻으며 ‘미친 듀엣’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네요~


작년 추석에 이어 설 특집으로 방송된 ‘듀엣가요제’는 일반인 참가자들과 가수들의 서로를 향한 배려가 돋보였고, 실력파 일반인과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이 흥미롭다는 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두 사람 호흡 대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