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유아인 정유미, 이들의 우정이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2.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유아인 정유미 두사람의 우정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일 방송 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명단공개 2016'(이하 '명단공개') 99회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 연예계 신흥 절친 라인 TOP8'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4위는 유아인과 정유미가 차지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공개석상에서도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비춰질 정도로 절친한 사이로 유명했다는데요!


유아인과 정유미는 영화 '좋지 아니한가'에 함께 출연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다네요.


이후 유아인은 정유미를 이상형으로 꼽을 정도로 10년째 우정을 간직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생일을 챙겨주는 등 사적인 교류는 물론 각자의 작품에 카메오로 출연할 정도로 돈독했다고 합니다.


더욱이 유아인은 "여배우이기 전에 굉장히 자연스러운 사람이고 그런 사람을 만나기 쉽지 않은 업계인데 이 안에서 제가 너무 애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며 정유미와의 인연을 자랑했다네요~


정말 두분 우정 보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