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TV

안정환 냉부해, 타블로와 공감한 까닭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안정환 냉부해 출연 소식이 화제인데요!


이날 타블로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쌈디는 “술자리에서 타블로가 자는 척을 한다”고 폭로했는데, 타블로는 “집에 있을 때도 자는 척을 자주 한다”고 밝혀 유부남 MC와 셰프들의 공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특히 스페셜 MC 안정환은 격한 공감과 함께 타블로를 거들며,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집안에서의 특별한 처세술(?)을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네요~

  

이어 공개된 타블로의 냉장고 안에서도 타블로를 위한 음식보다는 딸 하루를 위한 건강한 음식으로 가득해 집안에서의 타블로의 위상(?)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라네요~

  

타블로는 건강한 재료들이 가득한 본인의 ‘동화’ 같은 냉장고에서 나온 ‘악당 같은 요리’를 주문해, 김풍과 이연복이 각각 지옥에서 온 악마와 가가멜로 변신해 대결을 펼쳐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냉부해 정말 꿀잼이겠네요~

반응형